Help (FAQs)
사이즈, 배송, 주문, A/S 등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들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는 Help (FAQs) 입니다.
연락
연락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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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메시지로 연락해도 될까요?
인스타그램 메시지 연락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DM의 경우 수신량이 많을 경우 응답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회신을 드리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사이즈
사이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대부분의 제품은 정사이즈로 제작됩니다.
  • 발볼이 없는 칼발이면서 발등이 낮으신 분은 정사이즈를 추천드립니다.
  • 발볼이 넓거나 발등이 높으신 분들은 분은 한 사이즈 크게 주문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 보다 넓은 발볼, 보다 높은 발볼, 심한 무지외반증 등 착화에 있어 꼭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으시면 쇼룸에서 정확한 발 사이즈 측정과 함께 직접 착화해 보신 후 주문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쇼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howroom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사이즈 선택에 다른 질문이 있으시면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다른 분들은 보통 몇 사이즈를 추가하나요?
    보편적으로 5mm를 추가한 사이즈를 많이 선택하십니다.
    운동화 235mm, 구두 240mm 두 가지 사이즈를 신고 있어요.
    발볼이 넓은 편이라 운동화 235mm, 구두 240mm 두 가지 사이즈를 신으시면 큰 사이즈인 240mm를 추천드립니다.
    평소 구두 240mm를 신는데 발볼을 넓혀서 더 편하게 신고 싶어요.
    평소 구두 240mm를 신으시면 정사이즈 그대로 240mm를 추천드립니다.
    평소 신는 사이즈에서 발볼을 넓히면 굽 높이가 있을 경우 발볼에 여유가 생긴 만큼 앞으로 쏠리게 되면서 뒤꿈치가 헐떡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예정하고 있어요.
    촬영, 예식, 등을 앞두고 보다 집중적인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발에도 살이 빠져 사이즈가 넉넉해질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바닥 앞쪽에 쿠션을 하나 더 추가하시면 사이즈에 맞게 착화하실 수 있습니다.
    쿠션 추가를 원하시면 주문 후 여기로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쿠션 추가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뒤꿈치가 조금 헐떡여요.
    뒤꿈치에 틈이나 빈 공간이 없는데 벗겨진다면 뒤꿈치의 볼륨(뒤꿈치 살)이 없는 편이라 헐떡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뒤꿈치에 여유가 5mm 정도 있다면 사이즈가 큰 경우입니다.
    뒤꿈치가 살짝 크다고 느끼시면 바닥 앞쪽에 쿠션을 하나 더 추가하시면 사이즈에 맞게 착화가 가능합니다.
    쿠션 추가를 원하시면 주문 후 여기로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쿠션 추가는 무료로 제공합니다.
    215mm 사이즈 제작이 가능할까요?
    215mm 사이즈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사이즈 정보와 함께 주문 전 여기로 연락 주시면 사이즈에 맞춰 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제품은 언제 출고될까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주문에 맞춰 제작이 진행되기에 2-3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제작 기간을 참고하셔서 2-3주의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촬영 또는 예식 일정이 급한데 가능할까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제작 기간이 불가피하게 소요되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웨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촬영 또는 예식 일정이 급하시면 주문 전에 일정과 함께 여기로 연락 남겨주세요. 일정 확인 후 일정 내 제작 가능 여부에 대해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퀵이나 직접 픽업으로도 받을 수 있을까요?
    퀵 수령, 직접 픽업 모두 가능합니다.
    퀵 배달의 경우 거리에 따른 별도 운임비가 착불로 부과되며, 직접 픽업의 경우 쇼룸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수령 방법 변경을 원하시면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이 제작 진행 중이거나 아직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운송장 번호와 함께 별도 제품 출고 연락을 받으셨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면 배송지 주소, 연락처와 함께 가능한 한 빠르게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 업체는 어느 곳인가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출고 후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출고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할까요?
    아쉽게도 해외 배송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굽 높이 선택이 가능할까요?
    White Label (Wedding) 카테고리 제품 주문 시 굽 높이 선택 가능합니다.
    굽 높이는 1cm, 4cm, 6cm, 8cm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한가요?
    디자인 카피와 모방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적인 디자인 제작은 불가합니다.
    대여 / 렌탈이 될까요?
    별도 대여 / 렌탈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인이 될까요?
    별도 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
    주문을 변경하고 싶어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주문에 맞춰 제작되기에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면 변경이 불가합니다.
    단, 결제 완료 직후 제작 주문이 접수되는 10-15분 정도에 한해 변경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 직후 가능한 한 빠르게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주문을 취소 / 교환 / 반품하고 싶어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주문에 맞춰 제작되기에 주문 후 제작이 진행되면 취소 / 교환 / 반품이 불가합니다.
    때문에 주문 시 반드시 숙지하실 수 있도록 [주문 제작 동의사항 : 1:1 오더메이드 제품으로 주문 후 취소 / 교환 / 반품이 불가함에 동의합니다.] 와 같은 옵션을 기재하고 필수적으로 선택하셔야만 주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한가요?
    쇼룸 예약 방문 시 쇼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작 기간 2-3주 소요)
    쇼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howroom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결제
    무통장 입금 계좌 번호를 알려주세요.
    KB 국민은행 929001-01-365367
    예금주 김혜진 (MUUL)

    무통장 입금 시 유의사항
  • 7일 이내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7일 이내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 주문 시 작성해 주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일치해야 합니다.
  • 주문 결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이 일치해야 합니다.
  • 무통장 입금 주문은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7일 이내로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7일 이내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다른 이름, 금액으로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하신 분의 성함, 연락처 / 입금하신 분의 성함, 결제 금액, 입금 시간과 함께 여기로 연락 남겨주시면 입금 확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A/S
    A/S - 클리닝 케어 서비스 (1회 무료)
    클리닝 케어 서비스
    촬영, 예식 등으로 슈즈가 더러워졌을 경우를 위해 클리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회 무료 제공 (1회 이후 10,000원)
  • 케어 기간 : 3-5일 소요
  •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 A/S - 발볼 넓힘 서비스 (무료)
    발볼 넓힘 서비스
    추가적인 발볼 넓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료
  • 수선 기간 : 3-5일 소요
  •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 A/S - 쿠션 추가 서비스 (무료)
    쿠션 추가 서비스
    뒤꿈치 볼륨(뒤꿈치 살)이 없거나 사이즈가 커서 헐떡이는 경우를 위해 쿠션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료
  • 수선 기간 : 3-5일 소요
  •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 A/S -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의 하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수선비와 배송비는 MUUL에서 부담합니다.
  • 착화와 부주의 등 고객 과실로 인해 손상이 발생한 경우 수선비와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예. 가죽 까임 10,000원)
  • 무상 수선 서비스 기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수선비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자사 제품이 아니거나 구입처가 불분명할 경우 A/S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수선 기간 : 수선 사항에 따라 최소 1주에서 최대 3주 소요
  • A/S - 접수 방법
  • 원하시는 서비스와 함께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시면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메모지를 준비하시고 성함, 연락처, 주소,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세요.
  •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메모지와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 택배 접수는 직접 택배사를 통하여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 A/S 보내주실 곳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길 122, 영광빌딩 1F, MUUL
    연락처 : 010-4747-1744
    굽 높이 수선 / 변경이 가능할까요?
    굽 높이 수선 / 변경은 불가합니다.
    굽 높이가 변경되면 신발 바닥의 각도가 틀어져 균형이 맞지 않게 되며, 신발의 형태 또한 틀어지게 되어 신으실 수가 없게 됩니다.
    뒤꿈치가 조금 헐떡여요.
    뒤꿈치에 틈이나 빈 공간이 없는데 벗겨진다면 뒤꿈치의 볼륨(뒤꿈치 살)이 없는 편이라 헐떡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뒤꿈치에 여유가 5mm 정도 있다면 큰 사이즈를 선택하신 경우입니다.
    뒤꿈치가 살짝 크다고 느끼시면 바닥 앞쪽에 쿠션을 하나 더 추가하시면 사이즈게 맞게 착화가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쿠션 추가를 원하시면 A/S 서비스를 참고해 주세요.
    불량 / 오배송 제품을 받았어요.
    먼저, 불량 /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품의 불량 / 오배송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사진과 함께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원하시는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 오배송으로 발생하는 처리 비용은 전액 MUUL에서 부담합니다.
    쇼룸
    쇼룸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길 122, 영광빌딩 1F, MUUL
    쇼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howroom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쇼룸 방문 시 주차가 가능한가요?
    쇼룸 예약 방문 시 쇼룸 앞 주차 가능합니다.
    쇼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howroom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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