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주문한 제품은 언제 출고될까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주문에 맞춰 제작이 진행되기에 2-3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제작 기간을 참고하셔서 2-3주의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촬영 또는 예식 일정이 급한데 가능할까요?
MUUL의 모든 제품은 1:1 오더메이드 수제화로 제작 기간이 불가피하게 소요되지만, 고객님의 소중한 웨딩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촬영 또는 예식 일정이 급하시면 주문 전에 일정과 함께
여기로 연락 남겨주세요. 일정 확인 후 일정 내 제작 가능 여부에 대해 회신해 드리겠습니다.
퀵이나 직접 픽업으로도 받을 수 있을까요?
퀵 수령, 직접 픽업 모두 가능합니다.
퀵 배달의 경우 거리에 따른 별도 운임비가 착불로 부과되며, 직접 픽업의 경우 쇼룸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수령 방법 변경을 원하시면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이 제작 진행 중이거나 아직 출고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운송장 번호와 함께 별도 제품 출고 연락을 받으셨다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지 변경을 원하시면 배송지 주소, 연락처와 함께 가능한 한 빠르게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세요.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3,000원입니다.
주문 금액에 상관없이 3,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배송 업체는 어느 곳인가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합니다.
출고 후의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릴까요?
출고 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해외 배송이 가능할까요?
아쉽게도 해외 배송은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
굽 높이 선택이 가능할까요?
White Label (Wedding) 카테고리 제품 주문 시 굽 높이 선택 가능합니다.
굽 높이는 1cm, 4cm, 6cm, 8cm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한가요?
디자인 카피와 모방 이슈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적인 디자인 제작은 불가합니다.
대여 / 렌탈이 될까요?
별도 대여 / 렌탈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인이 될까요?
별도 각인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A/S
A/S - 클리닝 케어 서비스 (1회 무료)
클리닝 케어 서비스
촬영, 예식 등으로 슈즈가 더러워졌을 경우를 위해 클리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회 무료 제공 (1회 이후 10,000원)
케어 기간 : 3-5일 소요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A/S - 발볼 넓힘 서비스 (무료)
발볼 넓힘 서비스
추가적인 발볼 넓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수선 기간 : 3-5일 소요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A/S - 쿠션 추가 서비스 (무료)
쿠션 추가 서비스
뒤꿈치 볼륨(뒤꿈치 살)이 없거나 사이즈가 커서 헐떡이는 경우를 위해 쿠션 추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수선 기간 : 3-5일 소요
왕복 택배비 : 고객님 부담
A/S -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1년 무상 수선 서비스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의 하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수선비와 배송비는 MUUL에서 부담합니다.
착화와 부주의 등 고객 과실로 인해 손상이 발생한 경우 수선비와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예. 가죽 까임 10,000원)
무상 수선 서비스 기간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되며, 수선비와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사 제품이 아니거나 구입처가 불분명할 경우 A/S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수선 기간 : 수선 사항에 따라 최소 1주에서 최대 3주 소요
A/S - 접수 방법
원하시는 서비스와 함께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시면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메모지를 준비하시고 성함, 연락처, 주소, 요청사항을 기재해 주세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신 후 메모지와 동봉하여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택배 접수는 직접 택배사를 통하여 발송을 부탁드립니다.
A/S 보내주실 곳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성덕정길 122, 영광빌딩 1F, MUUL
연락처 : 010-4747-1744
굽 높이 수선 / 변경이 가능할까요?
굽 높이 수선 / 변경은 불가합니다.
굽 높이가 변경되면 신발 바닥의 각도가 틀어져 균형이 맞지 않게 되며, 신발의 형태 또한 틀어지게 되어 신으실 수가 없게 됩니다.
뒤꿈치가 조금 헐떡여요.
뒤꿈치에 틈이나 빈 공간이 없는데 벗겨진다면 뒤꿈치의 볼륨(뒤꿈치 살)이 없는 편이라 헐떡이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뒤꿈치에 여유가 5mm 정도 있다면 큰 사이즈를 선택하신 경우입니다.
뒤꿈치가 살짝 크다고 느끼시면 바닥 앞쪽에 쿠션을 하나 더 추가하시면 사이즈게 맞게 착화가 가능합니다.
제품 수령 후 쿠션 추가를 원하시면 A/S 서비스를 참고해 주세요.
불량 / 오배송 제품을 받았어요.
먼저, 불량 /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제품의 불량 / 오배송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사진과 함께
여기로 연락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원하시는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불량 / 오배송으로 발생하는 처리 비용은 전액 MUUL에서 부담합니다.